• 연구실 안전공동운영망 [ 온라인 교육시스템 ]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  • 로그인

고객센터

FAQ

  • 고객센터
  • FAQ

로그인 안내

  •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브라우저의 쿠키 문제 때문입니다.
    먼저 쿠키를 삭제하신 후에 쿠키 삭제는 도구 > 인터넷옵션 > 일반 > 삭제 > 삭제 하시면 됩니다.
    그리고 쿠키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설정해주세요.

  • 집에서는 접속이 안되나요?
    학교 이외의 장소에서도 주소창에 주소를 직접 입력하여 접속 가능 합니다.
  •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숙지하고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해 로그인하시고,
    분실했을 경우에는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을 이용해 확인 가능합니다.

운영 안내

  • 미이수 시 어떻게 되나요?
    미이수시 해당 학교의 연구실안전관리 규정에 의거 연구실 출입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참여는 어떻게 하나요?
    1. 수강신청 (12개과목)
    2. 교육수강 100%
    3. 평가 60 점 이상
    4. 수료증 출력

장애발생

  • 진행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
    다음과 같이 환경설정을 바꿔주시기 바랍니다.

    1.도구 > 인터넷옵션 > 일반탭 > 쿠키 및 파일삭제
    * 파일 삭제 시 [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]에 반드시 체크
    2. 도구 > 인터넷옵션 > 안 > 보안수준 [보통] 적용
    3. 툴바 삭제(알툴바,네이버툴바,야후툴바,구글바 등)
    * 시작 > 설정 > 제어판 > 프로그램 추가/제거

    ※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PC를 재부팅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게시판에 파일을 올리거나 등록된 파일 클릭 시 에러가 났습니다.
    게시판에 파일을 올리거나 등록된 파일 클릭 시 에러가 나는 경우의 환경설정을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◆ 도구 > 인터넷 옵션 > 보안 >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 - 보통
  • 페이지 오류로 인하여 진행이 어렵습니다.
    인터넷 창에서 '도구-인터넷 옵션'에서 '쿠키/파일 삭제'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(파일 삭제를 클릭하셨을 때 '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'를 클릭하셔야 합니다).
    파일삭제 옆에 있는 '설정'을 클릭하시고 '페이지를 열 때마다'로 체크를 하시고 디스크 공간을 200MB로 하신 다음
    '개체보기'를 클릭하셔서 상태부분에'알수없음, 언플러그, 손상됨'이 있다면 모두 제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평가 응시시 화면이 하얗습니다.
    화면이 하얗게 되는 경우에는 로그아웃 후 새 창을 활성화 하여 재 로그인을 해주시면 정상적인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